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와치종합사회복지관 2026년 결식아동부식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1. 건 명 : 와치종합사회복지관 2026년 결식아동부식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
2. 계약(납품)기간 : 2026년 1월 1일 ~ 2026년 12월 31일
3. 납품품목 : 농산물, 수산물, 축산물, 공산품, 가공식품, 소모품, 김치류, 곡류, 가금류, 우유류 등
4. 입찰 및 계약방식 :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(NeaT 시스템)
5. 입찰기간 : 2025년 12월 10일(수) 17시 00분 ~ 12월 18일(목) 18시 (8일간)
6. 개찰일시 : 2023년 12월 19일(금) 10시 00분
7. 낙찰자 선정
가. 낙찰방식 : 예정가격의 84.245%이상 입찰가 중 최저가 낙찰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, 적격심사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,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
나. 계약진행 :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(NeaT 시스템) 선정 후 계약
<자격제한 필독해주시길 바랍니다>
1. 지방자치단체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와 제 15조에 의한 유자격자
2. 영업배상책임보험(1인당 1억원, 1사고당 10억원 이상) 및 생산물배상책임보험(1인당 1억원, 1사고당 10억원)에 가입한 업체
3.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농수산, 축산물, 공산품, 소모폼)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
4.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
5. 2025년 현재 기준 부산에 소재한 복지관 등의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(지사투찰불허)
6.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·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 소유 및 임차 사업자(냉장·냉동탑차로 납품,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 온도 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)
7.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(09시 ~ 10시 납품)로 발주한 식자재를 복지관 식당에 납품해야 하며, 온라인 발주시스템을 갖추고 발주 마감 시간이 17시까지 가능하며, 영양사의 검수를 받아야 함.
8.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(web)발가 가능하고 D-1 제품이 대다수여야 한다.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 결제(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)가 가능하여야 함.
9.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「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」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.
※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
※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이상 반품 처리된 때
※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요양원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
※ 납품 기사가 요양원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
※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, 검찰에 조사,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
10.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,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.
11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3조에 의하여 예정가격(금액)의 5/100 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(보증서)를 제출하여야 한다.
12. 육류, 수산물, 김치 등 haccp시설 생산 품목 인증 업체 (업체 haccp지정서 제출)
<유의사항 필독해주시길 바랍니다>
1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,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,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, 공공급식전자조달시스템(NeaT)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. 「(http://eat.co.kr/Neat/)자료실 참고」
2. 본 공고는 공공급식전자조달시스템(http://ns.eat.co.kr) 및 와치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(https://www.wachi.or.kr/)에 게재되니 참고바람.
3. 공고사항에 밝히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” 및 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”에 의함.
4.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, 추가, 대체할 수 없음.
5.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,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.
6. 기타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준함.
7. 입찰 및 계약,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대리 박인균(☎051-403-4200)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